커뮤니티

커뮤니티 K-water

  • 로딩중
  • 홈 >
  • 커뮤니티 >
  • FAQ

FAQ

물정보포털과 관련하여 시민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을 한곳에 모아놓았습니다.
기타 문의사항은 Q&A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검색
  • 물포털 이용데이터품질오류를 발견시 어떻게 신고할 수 있나요?

    데이터품질 오류를 신고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.

     
    1. 시스템 접수 : Q&A에 데이터 품질오류를 선택하여 접수

     
    2. 이메일 접수 : 첨부된 품질오류신고서를 작성하여 이메일 접수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(이메일 : my_water@kwater.or.kr)

     
    3. 유선 접수 : K-water 콜센터를 통해 오류품질 신고 접수(고객센터 : 1577-0600)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 

  • 물포털 이용물정보 포털의 최적화면 해상도는?

    물정보포털의 최적 화면해상도는 1920 X 1080 입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물정보데이터 출처가 궁금합니다.

    일반적으로 자료의 출처는 화면 맨 아래쪽에 표시되어 있습니다.


    출처가 표시되어 있지 않은 자료는 "질문 및 답변"에 올려주시면 확인 후 출처를 표시하겠습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기타K-water에 대한 정보(채용 등)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
    채용 등 K-water에 대한 정보는 K-water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   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K-water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. 


    [K-water 홈페이지 주소 : http://www.kwater.or.kr]
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물정보물정보포털의 정보를 다른 사이트로 복사 및 링크가 가능한가요 ?

    자료의 출처를 명시할 경우에 해당 데이터를 타 사이트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물포털 이용화면에 그림이 깨지거나 나오지 않습니다.

    개인 PC 내에 임시파일,쿠키 등 검색기록이 남아있어 깨지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
    아래의 조치사항을 따라서 실행해 주시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.

    • 1. 인터넷옵션 -> 검색기록 -> 설정-> 웹사이트데이터설정 -> 저장된페이지의 새버전 확인항목 -> 웹페이지를 열 때마다 선택 -> 확인클릭
    • 2. 인터넷옵션 -> 검색기록 -> 삭제-> 검색기록삭제 모두 체크 -> 삭제버튼 클릭
    • 3. 인터넷 재시작(완전히 끄고 다시 실행)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맨처음페이지이전페이지1다음페이지 마지막페이지

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?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시면 의견을 수렴하여 반영하겠습니다.

홈페이지 만족도 조사
0/4000 bytes
맨위로가기